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파도키아 - 일라라 밸리 하이킹

본문

일라라 밸리 하이킹입니다. 4km정도 걷는다는군요.





 

우리가 하이킹 할 구간은 조기 3.75km구간 입니다. 설마 그냥 3.750m는 아니겠죠 ㄷㄷ





시작부터 장관이 이어집니다.




두명의 메이져리거.





심불보가 덕지덕지





크리스찬들이 숨어지냈던 곳인 만큼 교회가 구석구석에 숨어 있습니다.










 

일라니철치?? 어딘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교회인것만은 확실합니다. ㅎㅎ






풍경 하나는 확실합니다.





찍사 포스 좀 나나요?? ㅎㅎ







교회 내부입니다.





 

자연스럽게 잘 나왔네요.

 




갑자기 긴장했나요 ㅎ







자세히보면 구석구석에 굴이 있습니다.




평화롭네요. 와서 삼겹살이나 구워먹고 싶습니다. ㅎㅎ





좀 큰 굴입니다. ㅎㅎ





간지남 안윤수





웃겨야한다는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그만...





우여곡절 끝에 네브세히르 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린투어 마치는 시간이 이스탄불 공항 가는 시간보다 약간 이르니 가이드에게 확실히 얘기해 두어야합니다.
비행기 시간 놓칠까봐 조마조마 했네요.





자 이제 다시 이스탄불로 날아갑니다. 여섯번째 비행입니다. 짧은 일정에 많은곳을 둘러보려니
밥먹듯이 비행기를 타고 타녔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