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탄불 - 아야소피아성당과 술탄아흐마트자미의 야경

본문

네브세히르 공항에서 이스탄불 공항에 내린 후...

우리는... 완전히 지쳤습니다. ㅠㅠ

표정만 봐도 우울하네요








다시 지하철과 트램을 타고 술탄아흐메트 트램역까지 이동합니다. 확실히 구경을 많이 하긴 했는데 이동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짜는 일정이 늘... 좀... 그렇죠 ㅎㅎ





저녁도 못먹고 와서 배고프니다. ㅠ 숙소 들어가기 전 되네르 케밥 한개와 상큼한 콜라를 쫙~ 으흐흐
오랜만에 가게서 하고 있던 아포칼립토를 좀 봤네요 ㅎㅎ





그렇게 그들은 지쳐서 쓰러지고...
저는 이스탄불의 야경을 찍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지지 않기 위해 무겁고 지치고 아픈 몸을 이끌고 굳이 또 기어나갑니다. ㅋㅋ
잠깐 저희 방으로 놀러 온 기섭이 형을 이끌고 멋진 야경 사진을 찍어준다며 유혹하면서 같이 나갔습니다.
제 사진 찍어 줄 사람이 없었기에...^^;;





숙소 앞에 모습입니다. 술탄아흐메트자미와 아야소피아성당이 함께 있는 그곳입니다. 저 길 따라내려가면 톱카프 궁전이 나온답니다.




 


밤의 아야소피아 성당입니다. 나무들이 경관을 조금 해치더군요. 아야소피아성당과 술탄아흐메트자미에서 가장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잘생긴 기섭형~ ㅎㅎ





찌그러진 저 ㅠ


 

 


그리고 술탄아흐메트자미 입니다.



다시 잘생긴 기섭형 ㅎㅎ





다시 찌그러진 저 ㅋ




뿔난 기섭형 ㅎ



좀 더 많이 찍고 그중에 고르고 싶었지만 배터리가 정품이 아닌데다 어제아침부터 써서 불안했고,

또 끝나갈때쯤 한칸이 닳아버리는 사태가 벌어져 (한칸이 닳으면 그 담은 순식간이라)  더 이상의 촬영은 무리라 판단하고 철수 했습니다.

이스탄불의 마지막 밤이여 안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