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록달록 예술의 섬 - 부라노 섬

2011.7.24 - 8.6 유럽/이탈리아 - 베네치아

by [6D]우르릉쾅쾅 2011. 11. 23. 22:23

본문


부라노 섬에 가면 이런 그림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부라노 섬은 배를 화려하게 색칠을 합니다. 배를 칠하고 난 염료를 집에다가 칠을 해서 이렇게 화려하다고 하네요.




그림같은 쿠키형~





분위기 참 좋네요~





골목길에서~





골목길에서~





골목길에서~




아유 그냥 바라만 바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왠지 흐뭇합니다.





ㅎㅎ





파파라치 샷~





히히





자연스런 컨셉의 쿠키형.






한순간 노숙자로 전락.





ㅋㅋㅋ






먼가 모를 감성을 느끼며 역광사진에 도전했으나 떡실신...





좋습니다.





다정한 친구들.





화보모델 같지 않나요??






야우~ 배경화면 감이네요 ㅎㅎ





그저 좋습니다. ㅎㅎ





연신 셔터를 눌러댑니다.





쿠키형을 찾아라~













시크한 윤자.







피사도 아닌데 탑이 기울어져 있네요 ㅎㅎ





아예 타고 찍고 싶었는데 저멀리 아저씨 눈치가 보여서...





어느덧 해가 져갑니다.





멋진 석양입니다.





다시 본섬으로 도착-!
시간이 늦어져서 산마르코 광장은 내일 가기로 합니다.
돌아가는 길에 리알토 다리를 지나가기로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