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마르코 광장으로

2011.7.24 - 8.6 유럽/이탈리아 - 베네치아

by [6D]우르릉쾅쾅 2011. 11. 23. 22:34

본문


기동성을 위해서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출발합니다. 응?? 구경하고 바로 피렌체로 떠날 수 있도록...





간지나는 할아버지





안녕~





저런 유람선으론 외곽밖에 못돌겠네요 ㅎㅎ

그래도 타보고 싶다 ㅠ





어떤 부자의 요트겠죠?? 저런거 한대...ㅠ





여기도 멋진 요트한대...





많네요 ㅋㅋㅋ





배가 선착장에 도착하면 요 밧줄로 배를 선착장에 고정을 시킵니다.





요렇게 사라락 풀어서





휙휙 감으면





어느새 고정이 됩니다. ㅎ





 


안윤자 스페샬~



저멀리 두칼레 궁전이 보이는군요 ㅎㅎ

 



정박된 곤돌라를 배경으로~



내 옷에도 요트가 있다!



다음번엔 네녀석들을 타고 말테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