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니스의 상인으로 유명한 물의 도시 - 베네치아

2011.7.24 - 8.6 유럽/이탈리아 - 베네치아

by [6D]우르릉쾅쾅 2011. 11. 23. 22:19

본문

밀라노를 떠나 두시간 반 정도의 이동 겸 휴식 (기차탈때가 젤 편안합니다 ㅋㅋ) 을 한 후 도착한 베네치아-!

바로 전역이랑 헷갈렸는데 어차피 이곳이 종점이니 미리 내리지 마세요 ㅎㅎ



 


음~ 바다냄새~


 


옷! 리알토 다리 인가! 했지만 사실은 -- 였죠 ㅎ


 


아아~ 이것이 베네치아의 느낌이구나~


 


아까 그 훼이크 리알토 다리입니다.


 


그 옆에 있는 ~~~ 성당~


 


51번 수상 버스를 타고 숙소를 향해갑니다.
1층은 변색이 심하게 됐네요 ㄷㄷ


 


별거 아닌데도 신기해 보입니다 ㅎㅎ


 


노젓는 여자들 발견-!
아쉽게도 제 렌즈로는 더 줌을 못하겠네요 ㅎㅎ


 


저 멀리 무슨 성같은것도 보입니다.


 


일단은 숙소에 짐을 풀어놓은후 밥부터 먹으러 갑니다.


 


이따만한 피자가 10유로 쯤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다지 맛이 있지는 않았지만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어 치웠습니다.
이제 베네치아 투어시작-! 을 했더니
벌써 여섯시가 다됐군요... 서두르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