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타야 최고의 호텔 - 힐튼 호텔 수영장

2013.9.4 - 9.8 태국/태국 - 파타야

by [6D]우르릉쾅쾅 2013. 11. 3. 19:50

본문

 

체크인을 하자마자 열심히 달려간 곳은 꿈에도 그리던 힐튼호텔수영장!!

 

그림에서 보던바와 같이 완전 완전 이뻤습니다.

 

 

 

 

요런 느낌??ㅎㅎ

 

 

 

 

수영장에서 올려본 호텔의 모습입니다.

 

 

 

 

저기가 낼 아침을 먹을 힐튼의 레스토랑 엣지 (edge) 입니다.

 

 

 

 

싱가폴의 마리나베이샌즈 호텔과 비교하기는 뭐하지만 그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깜찍해요~

 

 

 

 

해맑은 아기공주님~

 

 

 

 

깜찍해서 느낌이 좋네요 ㅎㅎ

 

 

 

 

깜찍한 표정 지어보랬더니 한껏 신경쓴 깜찍한 표정입니다 ㅎㅎ

 

 

 

 

수영 못하지만 하는척 하는중 ㅎㅎ

 

 

 

 

 

 

 

물이 짜요~ ㅠ

 

 

 

 

저도 인제 들어갑니다

 

 

 

 

쏴라있네 빠따야!

 

 

 

 

호텔수영장에 있는 바 'Shore' 에서 맥주도 시켜 먹습니다.

 

피자같은 간단한 메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방금 밥먹고 와서 간식은 패스~

 

 

 

 

태국 놀러와서 첨으로 찍어본 투샷입니다. ㅎㅎ

 

 

 

 

행복해요~^^

 

 

 

 

제 배는 맥주를 마셔서 볼록해진겁니다. 흠흠

 

 

 

 

요 자그마한 공간이 어찌나 아늑하게 느껴지던지

 

 

 

 

잠깐 잘까나

 

 

 

 

어느새 슬금슬금 석양이 찾아옵니다.

 

 

 

 

 

 

 

 

 

 

 

 

 

여기 쇼어' Shore' 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나 현금이 없으면 룸넘버를 알려줘도 괜찮습니다.

 

 

 

 

수영장 2층에 있는 선베드와 사우나 가는 길입니다.

 

모든 자리는 공짜~

 

 

 

 

ㅎㅎ  뒤에 커플이 셀카찍고있네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안그래도 들뜬 마음을 더 설레게 합니다.

 

 

 

 

바깥쪽으로는 파타야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들어갑니다~

 

 

 

 

예쁜 커플룩으로 갈아입고 세계 3대 축제로 유명한 알카자쇼를 보러 갑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