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 최대의 열대정원 - 농눅빌리지 2

2013.9.4 - 9.8 태국/태국 - 파타야

by [6D]우르릉쾅쾅 2013. 11. 3. 23:45

본문

 

태국 전통쇼와 코끼리 쇼를 보러가는 중간에 버터플라이 힐이 있습니다.

 

 

 

 

동남아 느낌 물씬 납니다. ㅎㅎ

 

 

 

 

가이드분이 4명만 데리고 다니시니까 사진을 많이 찍어수셔서 좋았습니다.

 

 

 

 

우왕~

 

 

 

 

멸종된 검치 호랑이 모형도 있네요 ㅎ

 

 

 

 

 

 

 

 

 

 

긔긔긔요미 긔요미!

 

 

 

 

사랑이 자라는 의자입니다. ㅎㅎ

 

 

 

 

꽃밭에는 꽃들이 모여 살구요~

 

 

 

 

 

 

 

다음은 태국 전통쇼 감상입니다.

 

 

 

 

솔직히 뭐하는 지는 잘 모르겠고

 

 

 

 

재미도 별로 없습니다.

 

 

 

 

무에타이 하는 척도 한번하고

 

 

 

 

이것저것 하기는 하는데 음...

 

 

 

 

지루하고

 

 

 

 

재미 없었지만 잘 훈련된 코끼리는 멋졌습니다.

 

 

 

 

호잇!

 

 

 

 

약 30분 가량의 태국 전통쇼를 마치고 코끼리 쇼를 보러 이동합니다.

 

 

 

 

우웩~

 

 

 

 

코끼리들이 쇼 하기 전에 기념촬영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깜찍하네요 ㅋㅋ

 

 

 

 

코끼리와 사진찍는 비용은 100 바트 입니다.

 

저정도 사진은 무난하게 찍었습니다만

 

 

 

 

한 코끼리가 아기공주님을 번쩎 들고 다른 코끼리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장면에서는 기겁을 하고 마네요.

 

 

 

 

 

 

 

 

 

 

그 와중에 여유를 잃지 않으시는 우리 아기공주님 ㅎㅎ

 

저희가 있는 방향이 역광이라 사진이 아쉽네요. 혹시나 코끼리랑 사진 찍으신 분들은 ㄷ 자를 기준으로 했을때 아래 획 위치에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꽤 넓은 공연장입니다.  코끼리들이 쇼를 하려면 이정도 스케일은 돼야겠죠 ㅎㅎ

 

 

 

 

코끼리 입장~

 

 

 

 

코로 앞코끼리 꼬리를 잡고 갑니다.

 

 

 

 

차렷! 경례~

 

 

 

 

코끼리 축구쇼를 하네요. ㅎ

 

 

 

 

공연을 마치고 다시 기념 촬영중~

 

 

 

 

호랑이랑 사진찍을수도 있습니다.

 

 

 

 

코끼리 대기실인가본데 똥냄새가 어우... ㅠㅠ

 

이제 황금절벽 사원, 수상시장, 빅 아이쇼가 남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