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 - 루브르 박물관

2010.7.25 - 8.7 유럽/프랑스 - 파리

by [6D]우르릉쾅쾅 2011. 5. 26. 22:43

본문

루브르 박물관에 다다를 무렵 당황스럽게도 배터리가 한칸이 닳고 맙니다.

충분할 줄 알고 어젯밤 충전을 안해놨더니... ㅠㅠ

이렇게 되면 사진을 맘대로 찍을 수 없는 상황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루브르에서는 정말 셔터를 아낄 수 밖에 없었고 정말 좋은 사진 몇장 말고는 우리의 S90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어쨌거나 루브르 이야기 시작-!




군입대할 때쯤 나와서 선풍적인기를 끌었던 다빈치코드의 마지막 장면이 그대로 떠오릅니다. ㅎㅎ
어딘가 랭던 교수도 있을것 같군요 ㅎㅎ




루브르의 조감도 입니다.





이렇게 거추장 스러운 모습으로 싸돌아 다닙니다 ㅋㅋ



루브르 인증샷 ㅋ


 

 


아 이거 머라더라 ㅠㅠ





나폴레옹의 회의실로 억합니다. 이렇게 화려하다니;;



이것도 나폴레옹의 뭐였던거 같은데 기억력이 오래가지 않네요 ㅠ





아람양이 큰 관심을 가졌던 여자들의 화장하던 곳이랍니다. 굉장히 화려합니다 ㅋㅋ




 




승리의 여신 나이키 입니다. NIKE
원래는 니케라고 읽는답니다 ㅎㅎ




루브르의 복도 ㅋ






루브르의 상징이라는 모나리자입니다.
이 그림 하나만 따로 큰 방을 만들어놓고 엄청난 보안시설을 갖추고 전시하고 있습니다.
루브르를 오는 사람들이 이걸 보러 온다죠 ㅋㅋ






아 이거 들었는데 까먹었다 ㅠ



얘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존슨도 달리고 슴가도 달린 양성이랍니다 ㅎㅎ




밖에서 본 루브르의 모습입니다.



 


멋져요~



멋진 루브르의 모습입니다.






루브르 를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들 입니다.
이렇게 거리에 건물들 하나하나가 너무 멋져서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