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타르 전국투어 - 후반전

2011.5.14 - 5.21 해외연수/카타르 - 라스라판

by [6D]우르릉쾅쾅 2011. 6. 7. 22:15

본문

점심을 먹고 난 후 이슬라믹 문화센터로 향했습니다.

원래 이슬람 박물관을 갔어야 했지만 하필 이날이 휴일이라 못가고 시내 구경을 해야만 했습니다. ㅠ





요렇게 생긴 곳입니다.



이슬라믹 문화센터를 배경으로 잘생긴 동형형을 찍었습니다. ㅎㅎ





코란이라네요 진짜 지렁이가 춤을 추고 있습니다. ㄷㄷ





요런 분위기에서 전시를 하고 있더군요

 




어디선가 홀연히 나타나서 설명을 시작한 아저씨입니다.
잡상인인가 했는데 그냥 선량한 아저씨였습니다 ㅋㅋㅋ





높은 천장벽에 그림을 그려놨습니다.




 

사원의 내부 모습입니다. 신발을 벗어야 하더군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국희형 얼굴이 늘어났네요 ㅋㅋ





정현형은 정말 정열을 쏟으며 사진 촬영을 하더군요 ㅋㅋㅋㅋ





정열맨 한명 추가요 ㅋㅋㅋㅋ





광각렌즈의 좋은 예 -  다리가 길어보입니다.





광각렌즈의 안좋은 예 - ....





코란은 바닥에 놓으면 안되고 저렇게 받쳐놓고 본답니다.
이동할때도 조심해서 들고 다녀야 한다더군요.
정수리에 우리나라 할머니들 짐 올리고 다니듯 옮기는게 최고의 존경의 표시랍니다
ㅋㅋ 예시를 드는데 웃기더군요




 

안쪽에서 본 모습이구요



 


재래시장 구경을 위해 멀리나와서 보니 또 느낌이 다르더군요





재래시장은 머 별거 없었습니다 ㅎ





너무 멋진 분위기의 까페였습니다. 앉아서 커피한잔 하자고 졸랐지만 일정이 타이트한 관계로 반려당했습니다 ㅠ





요런 분위기의 거리입니다.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있군요 ㅋㅋ





저멀리 도하 시내가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왼쪽 구석에 카타르를 상징하는 진주가 있는데
저기까지 가다가 버스 놓칠까봐 중간에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ㅠ



중식 부페에서 저녁먹었습니다 ㅎㅎ
메모리가 부족해서 사진을 아끼다보니 도하 센터에서 멋진 사진들을 못찍고 말았네요 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