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제주도의 3대 폭포 투어

2011.12.3 - 12.5 제주

by [6D]우르릉쾅쾅 2012. 4. 13. 10:44

본문

 

이어서 근처에 있는 천제연 폭포로 향합니다.

저희가 놀러갔을 무렵에 무슨 Seven Wonders 재단에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지정되었다며

원래는 2000원쯤의 입장료를 받는 폭포들이 무료로 개방이 되었더군요.

전국민적인 사기에 낚여서 아쉽겠지만 어쨌거나 덕분에 저희는 푼돈이나마 아꼈네요 ㅎㅎ

 

 

 

 

여기가 제주도 3대 폭포중 하나인 천제연 제 1폭포 입니다.

 

 

 

 

 

 

 

5분만 걸어가면 볼 수 있는 제 2폭포.

 

 

 

 

 

 

 

천제연 제 2폭포를 지나오면 다시 입구쪽으로 나오게 되는데 이곳에는 구름다리가 있습니다.

 

 

 

아핳핳핳핳핳핳핳핳핳핳핳핳핳핳

 

 

 

 

 

 

 

제 3폭포는 꽤 멀길래 그냥 안가기로 합니다. ㅎㅎ

귀차니즘의 발동~

 

 

 

 

그리고 옆에 무료로 개방된 한라봉 농장에 구경을 갔습니다.

 

 

 

음.. 약간 노출오바가 되었군요 ㅠ

 

 

 

우리 아가씨 얼굴보다 더 큰 한라봉들입니다. ㅎㅎ

 

 

 

 

다음은 천지연 폭포입니다.

 

 

 

 

 

 

 

다정한 우리 ♥

 

 

 

 

 

 

 

 

 

 

 

 

 

 

 

 

 

 

 

천지연 폭포가 맞군요 ㅎㅎ

이어서 마지막 제주도 3대 폭포인 정방폭포를 향해갑니다.

 

 

 

 

 

 

 

요고이 정방폭포입네다-!

 

 

 

 

후광이 왼쪽을 향해서 뻗어있네요.ㅋㅋㅋ

 

 

 

 

 

 

 

 

 

쪼금만 더 있다 와서 찍으면 되겠다해서 차에가서 잠깐 쉬고 오니까 7시까지밖에 입장이 안된다더군요;;;

아쉬운 석양샷입니다. 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