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올인의 현장 섭지코지

2011.12.3 - 12.5 제주

by [6D]우르릉쾅쾅 2012. 4. 13. 20:41

본문

 

 

찬윤형의 강추를 받고 찾은 제주도 최고의 맛집 - 귄당네 갈치요리집.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진짜 진짜 맛있더군요.

말도 안되는 밥도둑 ㅋㅋ

감자가 어떻게 그렇게 맛이 있을수가 있는지 ㅋㅋㅋ

 

 

 

 

이어서 섭지코지를 찾았습니다.

섭지란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란 뜻이며, 코지란 곶을 뜻하는 제주도 사투리 입니다.

여명의 눈동자 촬영지로 유명해졌고, 이 후 수 많은 드라마가 촬영 됐다고 하네요.

 

 

 

 

엊저녁에 홈플러스에 들러서 장보다가 산 쿠킨데 맛있었음ㅋ

 

 

 

 

저 멀리 올인하우스가 보입니다.

 

 

 

평화롭네요.

 

 

 

 

 

 

 

 

 

 

 

눈이 작은게 아니고 역광이라 눈을 못뜬 겁니다!

 

 

 

 

 

 

올인 성당으로도 유명한 올인 하우스죠 ㅎㅎ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역광이라 눈을 못뜬겁니다!

 

 

 

별 다른 관광거리가 있는 곳도 아니지만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