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중문관광단지 주상절리

2011.12.3 - 12.5 제주

by [6D]우르릉쾅쾅 2012. 4. 9. 23:26

본문

 

 

시크릿가든 6화에 나온 하지원 현빈 키스신 장면을 촬영한 장소입니다.

씨에스호텔앤리조트 내에 있는 알드르 광장입니다.

 

 

 

 

식상하지만 여기까지 온 이상 안따라해볼 수 없는 키스씬입니다.

벌써 보신분도 계시겠지만 왼쪽에 보면 현빈과 하지원 키스씬이 레퍼런스샷으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따라한다고 따라했는데 역시 부족하군요 ㅎㅎ

 

 

 

 

씨에스호텔앤리조트 내부에 있는 야외민속장터입니다.

 

 

 

 

놀고 있는 삼각대를 이용한 첫 촬영.

 

 

 

 

다정해보여서 좋네요 ㅎㅎ

 

 

 

 

열심히 검색해두고 찾아간 제주도 맛집 - 주상절리 회국수.

 

 

 

 

 

 

 

 

 

 

회국수집의 타이틀인 전복회국수와

 

 

 

 

이게 해물칼국수였나... 한 만원쯤 했었던거 같은데 진짜 맛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신기한 주상절리!

 

암괴나 지층에서 기둥 모양의 절리가 지표에 대해 수직으로 형성되어 있는 형태를 말한다. 용암이 분출되어 굳어진 화산암지역에서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다

 

뜨거운 용암의 평탄면이 동시에 냉각될 경우, 수축은 그 표면에서 여러 방향으로 등질적으로 일어난다.

상태는 역학적으로는 마치 수축이 같은 간격으로 배열된 중심점을 향하여 일어나는 것과 똑같은 현상이다.

 

이같이 같은 간격으로 배열된 중심점을 향하여 수축이 일어날 때 각 중심점 사이의 중앙부에서는 양쪽으로 직각 방향의 균열이 발생하며

 

그 균열은 상호교차되어 일반적으로 6각형의 패턴을 이루어 주상절리를 형성하게 된다.

 

이 같은 6각형의 주상절리는 특히 현무암이나 조면암이 두껍게 덮여 있는 지역에서 평면형태가 6각형인 형태의 주상절리가 수십 m의 높이로 발달해 있다.

라고 네이버 지식 사전에 적혀있네요.

 

 

 

 

 

 

 

 

 

 

 

 

 

 

 

 

 

 

 

 

 

 

 

 

 

 

 

예쁜 소라가 있어 괜찮은 사진 하나 건졌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