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체른 - 융프라우요흐의 도시 인터라켄으로

2010.7.25 - 8.7 유럽/스위스 - 루체른

by [6D]우르릉쾅쾅 2011. 7. 7. 23:30

본문

인터라켄으로 넘어가기전에 시간이 약간 남아서 스위스의 대형마트 쿱에서 잠깐 구경을 했습니다.



스위스산 치즈~





대충 요런 분위기죠



유명 초콜릿 메이커 바흐만이네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비싸긴 하네요 ㅎㅎ





 

요놈으로 골랐습니다 ㅎ


 





버거킹인가 가서 아이스크림도 한개 먹고 떠납니다.



앞자리에 아무도 없어서 이런 사치를 한번 ㅋ



 

루체른에서 인터라켄 구간은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워서 골든패스파노라마 라고 따로 이름이 지어질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구경해보세요 ㅎㅎ















너무 피곤했지만 밖의 풍경은 정말 놀라운 정도더군요 ㅎㅎ
하지만 한시간 넘게 보고 있으니 점점 감흥이 떨어지는 건 있더군요 ㅎㅎ





아까 산 바흐만 초콜렛입니다. 완전 살살 녹더군요 으흐흐





맥주 한잔에




치즈 안주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치코민박이라는 곳에 묵었는데 개인적으론 별로...

스위스가 비싸서 어쩔 수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비추-!합니다. ㅡ,.ㅡ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