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로~ Go! Go!

2011.7.24 - 8.6 유럽/스페인 - 마드리드

by [6D]우르릉쾅쾅 2011. 8. 22. 22:33

본문

올 여름 휴가는 스페인, 이탈리아로 정했습니다.

작년에 못갔던 나라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있었기에 마저 돌고픈 생각으로 결정한 나라들이었습니다.

일단은 역시나 2월달에 러시아 항공으로 표를 구했고, 이번엔 한인민박집 위주로 숙소를 정했습니다.

헬로우 유럽의 패키지 투어 할인을 활용해서 싼가격으로 투어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동선은 마드리드 - 그라나다 - 바르셀로나 - 밀라노 - 베네치아 - 피렌체 - 로마 로 정했고

국희형과 윤자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러시아 항공의 비행기들이 Air Bus로 교체가 많이 되었다는 점, 그리고 공항이 구공항을 이용안하고 신공항만 이용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러시아 항공의 발전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어쨌거나 모스크바를 경유해서 마드리드로 향할때부터 가장 크게 느낀 점은

동양인이 굉장히 적다

는 것이었습니다. 무슨 비행기에 동양인은 열명도 되지 않겠다 싶을만큼 적은 인원으로 모스크바에서 마드리드로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도착한 마드리드-!




숙소로 가려면 EMT Bus를 이용해야 합니다. 형광색이라 알아보기 쉽더군요 ㅎㅎ




요 Expres Aeropuerto (Airport Express)를 이용하면 2 Euro 에 안전하게 시내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토차 렌체 역에 내려서 도보로 이동을 했습니다.





사람도 없는 한적한 거리를 유유자적하며 길을 따랐지요





중간에 헷갈려서 물어보면 같이 따라가주며 설명해주는 친절한 사람들이었습니다.





1호선 노선표와





2호선 노선표를 보니 외국에 왔다는 실감이 나네요 ㅎㅎ




이제 한국을 탈출해서 드디어 스페인에 도착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