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궁투어2 - 방콕

2013.9.4 - 9.8 태국/태국 - 방콕

by [6D]우르릉쾅쾅 2013. 11. 4. 21:49

본문

 

 

에메랄드사원 근처에는 앙코르와트 조각이 있다.

 

굉장히 정교하게 만들어진 이 조각은 너무 높게 설치해둬서 사람들이 안쪽을 보기가 굉장히 불편합니다...

 

이정도가 내 시선에 찍은 사진인데 어지간한 여자분들은 올려다보실수 밖에 없을듯해요. 이거 좀 낮게 설치해두면 좋을텐데...

 

 

 

 

정교한 조각에 오래된 느낌까지 더해져서 골동품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다만 비오면 그대로 노출이 되는데 이거 나중가면 손상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배경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아기공주님^^

 

 

 

 

이사진 괜찮게 나왔네요 ㅎㅎ

 

 

 

 

언젠가 너도 가줄게 앙코르와트야~

 

 

 

 

입구에는 건물을 지키는 신장들이 있네요. ㅎㅎ

 

 

 

 

 

 

 

 

 

 

타일로 꾸며놓은 모습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가우디를 연상케 합니다.

 

 

 

 

 

 

 

탑을 받치고 있는 도깨비들과 구분하기 힘든 싱크로를 자랑합니다.

 

옆에 외국인이 쪼개네요 ㅋㅋㅋ

 

 

 

 

오른쪽 심심한 사진보다야 ㅋㅋㅋ

 

저 사진 찍는거 보고 사람들이 많이와서 이 앞에서 똑같이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ㅋㅋㅋㅋ

 

 

 

 

이게 국왕의 어머니 탑인가 그랬습니다.

 

그러다보니 저쪽에는 아버지 탑도 따로 있더군요.

 

 

 

 

 

 

 

 

 

 

 

 

 

 

 

 

롱다리가 된 우리 ㅋㅋ

 

 

 

 

아따 아저씨 사진 멋있는 포즈로 찍으시네요.

 

 

 

 

 

 

 

요 사원이 에메랄드 사원입니다.

 

이 안에 전시된 부처가 에메랄드 조각으로 돼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날씨와 계절에 따라 에메랄드 불상을 요렇게 꾸민답니다.

 

 

 

 

내부에서는 촬영이 안돼서 저 멀리서 간신히 찍긴했는데... 망원렌즈가 없다보니 사진이 시원찮군요. ㅠ

 

 

 

 

불교의 성수랍니다.

 

 

 

 

싸와디캅~

 

 

 

 

 

 

 

태국 전통 전래동화 같은걸 그림으로 그려놨더군요.

 

 

 

 

 

 

 

자 이제 왕궁입니다.

 

 

 

 

 

 

 

 

 

 

 

 

 

 

 

 

 

 

 

 

 

 

 

 

 

 

 

 

 

 

 

'2013.9.4 - 9.8 태국 > 태국 - 방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산 로드  (0) 2013.11.04
새벽사원  (0) 2013.11.04
왕궁투어1 - 방콕  (0) 2013.11.04
태국 밤문화의 성지 - 워킹스트리트  (0) 2013.11.0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