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다페스트 - 부다왕궁

2010.7.25 - 8.7 유럽/헝가리 - 부다페스트

by [6D]우르릉쾅쾅 2011. 7. 10. 23:50

본문

햇볕이 짱짱해져서 여름다운 날씨가 돼버렸습니다.
아가씨는 아침부터 뜨거운 빛에 많이 힘들어하더군요 ㅠ 

 

 


복장이 많이 간편해졌습니다. ㅎㅎ





 

 



나름 도시의 랜드마크중 하나라서 꽤나 비싼 요금을 내고 타기로 했습니다 ㅎㅎ




 


부다왕궁쪽에서 어부의 요새쪽으로 가늘 길입니다.


 


공사중인 미챠시 교회입니다 ㅠ




부다페스트를 건국한 이슈트반 대왕입니다. ㅎㅎ
이사람 관련 건물이 많더군요





 

 

까페사이로 국회의사당 건물이 보입니다.ㅎㅎ





요 멋진 건물이 헝가리 국회의사당입니다.
런던 못지않습니다. 저 야경도 찍었어야 했는데 ㅠ




다정하게 셀카 ㅎ




 

사람이 많아서 배경이 깔끔하기가 힘듭니다 ㅠ











국회의사당을 배경으로~



 



어부의 요새 입니다.



미챠시 교회의 모형이네요 ㅎㅎ



 


이제 부다왕궁입니다.




멋진 조각상입니다.





하나 사줄껄 그랬나 ㅎㅎ




 

부다왕궁 내부입니다.










메에~~~~~~~~~~~~~~~~~~~롱







어젯밤에 그리 멋졌던 세체니 다리가 아쉬운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닮았습니다 ㅋ





 

부다왕궁 꽃밭에서~





 



성 이슈트반 성당을 배경으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예쁜 까페를 발견했습니다. 저쪽에서 볼때가 더 예쁘던데 조만큼 돌아가기도 힘들더군요 ㅎㅎ
저런곳에서 즐기는 여유가 참 좋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