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라다의 고향 - 비또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갈레리아

2011.7.24 - 8.6 유럽/이탈리아 - 밀라노

by [6D]우르릉쾅쾅 2011. 11. 23. 00:12

본문


대광장으로 빠져나와서




비또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갈레리아 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멋진 전경이 펼쳐지네요.


여자들의 꿈 프라다 본점입니다.
아직 문도 안열어서 들어가보지도 못했습니다. 어흑




천장을 참 예쁘게 만들어놨네요 ㅎㅎ




사람들 지나다니는데 머하노 ㅋㅋㅋ
아래의 그림은 이탈리아의 4개 주요 도시를 상징하는 문장으로
늑대는 로마, 백합은 피렌체, 하얀색 바탕에 십자가는 밀라노, 황소는 토리니를 나타낸다고 하더군요 ㅎㅎ




뿌라다 본점입니다.




비또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갈레리아를 나와서 짐을 가지러 숙소로 돌아갑니다.



삼성의 위력 갤럭시 S 2광고가 밀라노에...ㅋ




역 이름이 두오모 입니다. ㅎㅎ




밀라노 SMN 입니다.
~~원을 들여서 ~~년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문화유산들도 살리고 기차역 역할도 살리는 멋진 친구들입니다.




그림도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운치있는 곳이지요.




웅장함이 느껴지는 밀라노 SMN 의 메인 뷰 입니다. ㄷㄷㄷ






멋진 공감감을 자랑하는 기차역입니다.




잘가~

하고 떠나는 윤수를 찍고 저도 올라탑니다. ㅎㅎ
베네치아로 고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