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라켄 - 최고의 절경과 함께한 패러글라이딩

2010.7.25 - 8.7 유럽/스위스 - 인터라켄

by [6D]우르릉쾅쾅 2011. 7. 7. 23:47

본문

리기산에서 못탄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융프라우요흐를 올라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패러글라이딩 할 곳입니다.



요런 준비과정을 거치면



요렇게 앙증맞게 변신하게 됩니다 ㅎㅎ



히히





저 언덕 아래로 뛰어내리기 전에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니...





아람이가 먼저 출발하고



저도 뒤따라 갑니다 ㅎ



스스로 촬영하기는 사실 무리였던듯 합니다 ㅎㅎ
그래서 파는 사진을 사기로 했죠
팁이라면 보고 결정하겠다 하면 사진을 좀 더 많이 잘 찍어주는 듯합니다.


지금부턴 아저씨가 길다란 막대기 끝에 달린 삼성 EX1 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요게 아마 베스트 샷인듯합니다 ㅎㅎ
















요기서부턴 아람씨의 촬영분입니다





























여기까지가 아저씨들 촬영분이고 아래는 다시 제 똑딱이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제가 먼저 내려서 내려오는 아람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멀리서 내려오네요 ㅎㅎ

































태어나서 가장 재밌었던 탈 것이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꼭꼭-! 해보고 오세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