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스키 마을 투어

2010.7.25 - 8.7 유럽/체코 - 체스키

by [6D]우르릉쾅쾅 2011. 8. 13. 22:18

본문

성에서 내려와 남은 버스시간까지 다시 마을 구경을 나섰습니다.







내려오는 길에 한 전시관에서 우리가 묵고 있는 예술가의 작품들을 전시해놨더군요 ㅎㅎ





베틀로 마을의 전통의상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들의 색깔 감각이 부럽네요 ㅎㅎ



 




사람을 배경삼아 찰칵-!





이런 집 하나 짓고 살자~







유리공예를 이용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스왈로브스키 귀걸이도 한개 사줬네요 ㅎㅎ




 

체코 전통빵 뜨르들로 랍니다. ㅎ 공갈빵입니다.





달고 고소합니다 ㅎㅎ





어제 저렇게 래프팅을 했었죠 ㅎ 둘다타니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ㅠ




 

체스키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의 집들입니다. 예쁘다 ㅠ



 


이쪽 저쪽~




구석구석 골목도 특유의 무늬를 그려놨습니다.




자 이제는 버스시간에 맞춰 정류장을 향할 시간입니다.




 

버스를 타러 가는 길에도 아쉬운 마음에 연신 셔터를 눌러댑니다.




 

아쉬운 마음을 남기고 떠나며 찰칵-!





체스키여 안녕~





일줄 알았는데 버스시간을 잘못 알아서 표를 날리고... 다음 버스는 매진이라 버스를 못타고... 그 다음 버스를 샀고...
프라하에 예약해 놓은 인형극을 못보게 돼서... 아가씨가 썽 났습니다. 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