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풍스런 멋의 체스키 크룸루프 성

2010.7.25 - 8.7 유럽/체코 - 체스키

by [6D]우르릉쾅쾅 2011. 8. 13. 22:15

본문

밤이 돼서 체스키성의 야경을 구경하러 나섰습니다.

야경은 저희 힘-! ㅎㅎ





성을 조금씩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성내에서 성을 찍는건 별다른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더랬죠,



좀 심심하다 싶었더니만





요런 광경이 펼쳐 졌습니다. ㅎㅎ




 

정말 동화속에 그림같지 않나요?? ㅠ



 

 

 







창이 없는 부분은 그림으로 훼이크를 써놨더군요 ㅎ




어제밤 야경과 비슷한 위치에서 찍은 낮사진도 동화속의 마을이네요 ㅎㅎ




 


배타고 저 급류를 타고 내려갈 때 우리 아가씨가 기겁하셨더랬죠 ㅋㅋㅋ
또 타고 싶었는데 반려 당했습니다 ㅎ





유명한 체스키성의 해시계 입니다. 시간이 거의 맞더군요 ㅎㅎ







체스키 성을 다 올라가면 요런 분수와 정원이 펼쳐집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넓은 정원이었습니다.









유치하지만 재밌는 꽃사진~




 

왠 극장도 하나 있더군요





 

성의 꼭대기 까지 올라왔습니다.




 

체스키 전체를 발 아래에 뒀습니다 ㅎㅎ




 

이어지는 통나무 놀이~





뭉크의 절규가 떠오르지 않나요 ㅎㅎ





은근히 정원이 넓습니다.


 

 

 

예쁜 정원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